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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편하게 수행할 수 있는 시간 관리에 대한 유용한 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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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감속연분홍 2020. 6. 2. 18: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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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편하게 수행할 수 있는 시간 관리에 대한 유용한 팁



시간은 소중하고 값진 것이다.


당신의 시간 관리 능력은 인생의 성공에 큰 영향을 미친다.


그것은 또한 여러분이 사교, 휴식, 그리고 재미로 얻을 수 있는 시간의 양을 결정할 수 있다.


더 나은 시간 관리를 위한 이러한 간단한 팁은 여러분이 더 짧은 시간 안에 끝낼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타이머를 잘 활용하라.


정해진 시간 동안 집중이 어렵다면 타이머를 설정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예를 들어, 2시간 동안 일을 하려고 한다면 30분마다 타이머를 맞춰야 한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잠시 쉴 수 있고 일이 끝날 때까지 계속할 수 있다.




달력을 사용하면 시간을 잘 관리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쓸 수 있는 인쇄된 달력을 선호할 수 있다.


다른 사람들은 컴퓨터나 전화기에 전자 달력을 사용하는 것을 선호한다.


당신이 무엇을 선택하든, 어떤 달력이든 당신이 더 나은 시간 관리를 위해 우선순위를 바로 잡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프로젝트 및 약속에 계속 늦는 경우 마감일에 주의하십시오.


이것은 만약 당신이 하지 않는다면 당신의 일을 힘들게 할 수 있다.


반면 여러 가지 마감시한을 맞추면 한 가지 일을 제쳐놓고 더 급해진 다른 일을 처리하는 일이 줄어들기 쉽다.




시간을 현명하게 할당해라.


마감 시기도 꼭 맞춰야 해.


시간을 잘 관리하고 인생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예상치 못한 자유시간을 이용하여 더 많은 것을 성취하거나 절실히 필요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일 초 당신의 스케줄에 있는 빈칸을 채우시오.


여러분의 하루의 활동이 어떻게 계획되는지를 알음으로써 여러분은 목표에 도달할 수 있다.


당일 일정을 확인하여 당일 예약이 초과되지 않았는지 확인하십시오.




일일 일정에서 중단에 대한 유연한 시간을 예약하십시오.


과제 사이에 여분의 시간 없이 너무 많은 것을 리스트에 넣으려고 하면 금방 뒤처지는 것을 쉽게 발견할 수 있다.


적절한 계획을 세우면 집중력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현재 생산성 수준을 검토하여 시간 관리 기술을 통해 개선할 수 있는 영역을 확인하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과제를 끝까지 수행하고 집중하는 데 문제가 있다고 생각한다면, 왜 이런 일이 일어나는지 그 이유를 살펴보아라.


이것은 당신의 시간 사용을 향상시키는 첫 번째 단계다.




시간을 관리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때마다 시간을 어떻게 활용하고 있는지 생각해 보십시오.


시간을 현명하게 사용하라.


전자 메일을 무작위로 확인하지 말고 특정 시간을 설정하십시오.


하루 종일 그것들을 보면, 다른 일에 할당한 시간이 걸릴 것이다.




매일 아침 일어나자마자 하루를 계획해라.


펜과 종이를 가져다가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아내라.


이것은 당신의 시간 활용을 더욱 효율적으로 만들 것이다.




만약 당신이 직장에서 더 많은 효율을 원한다면, 자유롭게 사무실 문을 닫아라.


만약 당신이 문을 열어둔다면,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그들의 질문이나 문제로 당신을 방해할 수 있다고 생각하게 하는 것이다.


즉시 개인 정보를 얻으려면 문을 닫으십시오.


사람들이 당신이 집중한다는 것을 알 때 제 시간에 일을 끝내는 것이 더 쉽다.




중요한 일을 하느라 바쁠 때, 전화와 메시지를 무시하라.


이러한 방해로 인해 업무에 복귀하는 것이 훨씬 더 어려워진다.


과제를 완료한 후, 당신은 전화를 돌려서 당신의 메시지에 응답할 수 있다.




결론적으로 인생에서 가장 소중한 것은 시간이다.


집안일, 프로젝트, 그리고 다른 의무들을 하면서 시간을 관리하는 것은 인생에서 더 중요한 것들을 위한 시간을 자유롭게 할 것이다.


이 조언들은 당신에게 필요한 기초를 줄 것이다.